홈페이지 >

인터넷 구매 가 혼란 을 해결하고 마음 을 크게 즐겁게 하다

2011/1/6 18:46:00 60

인터넷 구매

새해 개시, 상무부, 공안부, 중국 인민은행, 세관 총서, 질검총국, 신문출판총서 (판권국), 지적재산권국 연합이 작동한 인터넷 쇼핑 분야에서 지식재산권 침해, 가짜 위조 상품 행위가 본격적으로 시행 단계에 접어들었다.

2010년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 규모는 약 5000억 원, 가입자가 1억 명을 돌파했다.

망연성풍을 일으킨 오늘 이 행동이 가져온 효과는 업계 인사에게 손뼉을 치게 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쇼핑

실제 혜택과 편리함으로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소비 수단이 된다.

타오바오망의 광고가 공언한 것처럼 — 아무도 거리에 나가지 않으면 아무도 쇼핑을 하지 않을 것이다.

조기 구매, 타오바오, 촬영 때, 다채로운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 브랜드 직매에서 대리 구매, 단매, 초살 등 다양한 세일 수단, 인터넷 쇼핑의 관심도와 거래량은 이미 실체 시장에 큰 위협을 가져왔다.

에리 컨설팅이 발표한 최신 모니터 데이터는 2010년 3분기 중국 인터넷 쇼핑 주문 수수가 기록을 기록한 3.8억펜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구매는 이미 사람들의 습관적인 소비 모델을 바꿀 필요가 없다.


물론 인터넷 쇼핑에도 폐단이 있다.

《2010년도 》

전자 상거래

통계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자상거래는 3대 ‘ 고질병 ’ 이 존재하고 있으며 전자 상거래 상품의 품질, 기업 서비스 및 기업 신용 등 분야에 걸쳐 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인터넷 사기다.

2010년 10개월 전 인터넷 쇼핑 사기에 대한 신고량은 15316건으로 인터넷 쇼핑 신고를 한 4일 이상이었다.

일부 인터넷 판매가나 플랫폼이 저가 등을 이용하여 소비자가 낚시에 걸리거나 가짜 위조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는 약속과 낚시 사기 등의 실신 행위가 있다.

상품 품질 부족의 항소는 3414종으로 인터넷 쇼핑 신고량의 1할에 가깝다.

체험할 수 없는 판매 과정은 부차적으로 좋고 상품이 맞지 않는 현상이 끊임없이 나타나 가짜 위조 행위를 제조하는 것도 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은 화물을 받은 후 묘사와 맞지 않고 조작까지 했지만 교환 과정은 중량을 막고 있다.

유사한 문제는 방직품 화장품 등 판매량이 비교적 큰 제품 부문에서 많이 발생한다.

인터넷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의 종류로, 의류 제품은 이번 타권과 가짜 위조 상품의 행동의 중점 중 하나다.


어룡이 혼잡한 타오바오, 박박 등 종합적인 인터넷 쇼핑 플랫폼 에서 다수 의 명품 의상 은 모두 다 다

모조품

브랜드 의상을 표절하는 디자인도 적지 않다.

적지 않은 소비자들이 저가 유혹을 받아 원본, 꼬리표, 외면 면사포 를 쓰고 있는 가짜 상품을 구매했다.

지난 2009년 타오바오 네트워크는 브랜드 업체와 함께 8210건으로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나온 가짜 제품 38만 건을 조사해 1.4만개 온라인 상점이 판매로 처벌을 받았다.

광동 순도그룹은 위권 과정에서 타오바오 온라인에서 가짜 순제품을 판매하는 상인과 창고를 전문적으로 소유하고 있으며, 순수한 신상품을 빨리 모조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급 브랜드 의상을 모방하는 저급의 순수한 복장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더욱이 고급 브랜드의 의류를 모조하는 사업가들은 말할 필요가 없다.

이 산업 사슬에서 브랜드 기업의 지적 재산권과 신용이 훼손되어 소비자들이 속여 이익을 얻는 것은 가짜 조작자밖에 없다.


종합적인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도 성행하는 단매 플랫폼에서도 위조 상품이 적지 않다.

최근 몇 개월간 국내의 단매 사이트는 무효로 수천 가구 이상으로 발전했다.

이 가운데 대부분의 단매 사이트가 브랜드 의상을 내놓았고, 개별 사이트가 가격에 저렴한 무허가 무허가 서비스의 의상을 내놓고, 그 품질은 예상할 수 있다.

위열 방직품은 소비자의 이익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생산의 원두를 끊고 그 상장 판매를 근절할 필요가 있다.


이번 행동은 가짜 제품 생산상과 판매상의 신경을 아프게 할 수 있다.

베끼고 바람길을 따라가는 기업들처럼 눈앞의 이익만 도모하고 경쟁력이 있는 기술과 제품이 부족하여 시장에 바람이 불면 경영이 이어질 수 없다.

이 의미에서 이번 행동은 경종과 다름없다. 중소생산기업이 과학기술과 브랜드에 중심을 두고 과학기술 혁신의 길을 걷는 것은 하루빨리 자신의 핵심 경쟁력을 가질 것이다.

  • 관련 읽기

면화 2011 계속 높은 & Nbsp; 면가 높은 운행

시장 특제
|
2011/1/6 14:20:00
46

앙고라

시장 특제
|
2011/1/5 17:57:00
83

2011년 면가'고열'은 퇴출 하기 어렵다

시장 특제
|
2011/1/5 15:57:00
161

의류업 2010년'금산딸기'상: 흉내나, 자기할래?

시장 특제
|
2011/1/4 15:31:00
87

누가 저지른 화야?

시장 특제
|
2011/1/3 18:24:00
142
다음 문장을 읽다

역전 시공 무령 새로운 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