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과 근무 임금은 반드시 경제 보상금 기수를 계입하여 주목을 받아야 한다.

2015/4/4 22:47:00 19

잔업임금경제 보상금 기수

대용인 단위가 기존 조작법을 바꾸는 동시에 법적 규정이 최하선이라는 규정을 인식해야 한다.고용인 단위가 조화로운 노동관계를 구축하는 목적으로 법정 기준에서 경제보상금을 지불하는 것도 법적 지지와 제창을 받고 있다.

진 씨는 2012년 9월 1일 상해의 한 온라인 과학기술회사에 입사하여 2년 간의 노동 계약을 체결했다.일성 원인으로 진 씨는 일상 근무에서 잔업이 자주 존재한다.회사는 모두 법률 규정에 따라 초과 근무 임금을 지불한다.2014년 8월 31일 양측 노동 계약이 만료되자 회사는 진씨와 재노동 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고, 진 씨 두 달의 경제 보상금을 지급하기로 했다.진 씨는 회사를 보상금 계산에서 야근료를 제외하고 회사와의 교섭이 무과한 뒤 노동쟁의중재위원회에 중재를 신청해 회사의 무상금을 발급할 것을 요구했다.

이 사건의 초점은 경제보상금의 기수를 어떻게 확정합니까?

진 씨는 경제보상금 기수를 12개월 전 임금 소득 계산을 포함해 초과 임금을 포함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진씨의 경제보상금 기수를 계산할 때 근로계약을 종지하기 12개월 전 정상 근무 시간의 임금, 보너스, 보조금, 보조금 등 화폐 수입을 계산하고 있지만 초과 근무 비용을 계산하지 않고 법적 규정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노동쟁의중재위원회는 계약이 만료된 후 진씨와 재노동 계약을 하지 않고 양측 노동계약을 중지하도록 하고, 고용 단위는 노동계약법의 규정에 따라 노동계약을 지불하는 경제보상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판단했다.이용자 단위는 이미 법률규정에 따라 진 씨 두 달 간의 경제 보상금을 지불하고 있으며, 현재 진씨는 인단위로 경제보상금 기수를 계산할 때 초과 임금을 계산해 내며 경제보상금을 보충하는 청구는 법에 근거하지 않고 지원하지 않을 것이다.

본 사건은 노동 계약이 해제되고 종지된 것에 관한 것이다경제 보상금계산기수의 문제는 초과근무 임금을 경제보상금 기수에 계산해야 한다는 점이다.‘노동계약법 ’이 반포한 후 노사 양측이 경제보상금 문제에 대해 특히 노동 계약이 만료되자 직장이 노동 계약을 연장하지 않고 경제보상금을 지불하는 것이 새로운 규정이다.경제 보상금 계산 기수는 야근을 포함해야 한다임금노동계약법《노동계약법 시행조례 》는 모두 명확하지 않다.이에 따라 실천 중에도 차별이 있지만 상하이 지역은 대부분 직원들을 이직하기 전 12개월 전 임금 소득을 계산해 내며 그중에도 야근 임금을 포함한다.그러나 이 구경은 2013년에는 변화가 있었고 상해시 고등인민법원은 2013년 제1기 《민사법률 적용 문답 》에서 경제보상금 기수를 계산할 때 야근 임금을 포함해 명확한 규정이 있어야 한다.

상해시고원은 제1, 경제보상은 성격상 계통고용인과 근로자의 해제나 근로자의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근로자의 손실을 보완하기 위해 고용자의 사회적 책임을 보상하고 근로자에게 주는 보상금은 노동자의 정상 시간임금을 계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둘째, 초과근무 임금과 근로자들이 초과노동소에서 받은 보수를 제공하고, 정상 근무시간 내의 노동보수는 아니다.셋째, 원노동부 < 중화인민공화국노동법 > 에 관철된 문제의 의견 > 제55조와 《 노동계약법 실시조례 》 27조에서 보면 경제보상금은 야근료를 포함하지 않는다고 여겨야 한다.종합적으로 우리는 경제보상금을 계산할 때 초과 임금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상하이 고원의 규정에 따라 근로 계약을 계산하고 중단된 경제 보상금은 초과 임금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그러나 정상 근무 시간의 소득을 초과 근무 시간의 임금을 계입하는 것은 정상 근무시간 임금과 경제보상금 기준을 줄이기 위해서는 이 부분의 ‘ 야근 임금 ’ 을 경제보상금으로 계입해 기수를 계산해야 한다.


  • 관련 읽기

如何以优雅的姿态离职

인사 노사
|
2015/4/3 20:56:00
1

律师:末位淘汰制于法无据

인사 노사
|
2015/4/2 22:48:00
11

부서는 직원들에게 손해를 배상하게 할 권리가 있습니까?

인사 노사
|
2015/4/1 16:11:00
15

선인 의 과실 을 초래하는 손해 는 상응배상 책임 을 져야 한다

인사 노사
|
2015/3/31 21:51:00
29

화물 분실 회사는 직원들에게 손실을 배상하게 할 수 있습니까?

인사 노사
|
2015/3/30 21:55: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청두 지세국 은 소규모 기업 을 조력하여 출전 한다

소규모 기업에 대한 정책'후례', 성도지세는 24번째 세법 홍보달의 중점을 소규모 기업에 투입하는 것은 소소소기업들이 이런 특혜 정책에 대해'잘 알려야 한다'고 적극 대립을 돕는 것이다.